두께 4.8mm, 무게 660g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 가능

▲ 주연테크가 휴대용 터치 모니터 ‘V15FP 캐리뷰’를 출시했다.

[아이티데일리]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6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한 휴대용 터치 모니터 ‘V15FP 캐리뷰(Carry View)’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주연테크 휴대용 터치 모니터 ‘V15FP 캐리뷰’는 두께 4.8mm(최대 9.5mm)에 무게 660g의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하다. 풀HD 15.6인치의 넓은 화면과 최대 10포인트까지 인식되는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가 강점이다.

특히,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USB 타입-C 포트로 화면 출력이 가능해 외근이 잦은 노트북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양쪽 포트 중 왼쪽은 전원공급, 오른쪽 전원공급 및 영상신호, 터치 신호 출력을 지원한다.

‘V15FP 캐리뷰’는 USB 타입-C를 통해 노트북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뿐 아니라 모바일 미러링, 덱스(DEX) 모드 사용이 가능하며 미니 HDMI 포트를 탑재해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PS4 등 다양한 제품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시력 보호를 위해 빛 반사를 줄여 눈부심을 막은 논 글레어 기능과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기능까지 탑재했다

‘V15FP 캐리뷰’는 카본 무늬 접이식 커버 스탠드 거치대를 장착해 디자인을 강조했으며 2개의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 없다.

허환석 주연테크 유통영업본부 이사는 “국내 출시된 포터블 모니터 중 휴대성과 가격면에서 강점을 갖고 있으며 특히 터치 기능까지 추가돼 활용면에서 경쟁력이 높은 제품이라 자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