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파트너사 중 ‘글로벌 애저 익스퍼트 MSP’ 첫 취득

 
[아이티데일리] 클라우드 컨설팅 및 매니지먼트 전문기업 지티플러스(GTPLUS, 대표 김영철)는 올해 새로 발표된 ‘글로벌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특화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 인증 프로그램(Global Azure Expert MSP)’을 통과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국내 첫 파트너가 됐다고 20일 밝혔다.

‘애저 익스퍼트 MSP’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파트너들 중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를 엄격한 기준으로 심사해, 고도화된 지능형의 클라우드 관리 지원을 제공하는 가장 역량 있는 파트너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 37개 업체가 애저 익스퍼트 MSP로써 인증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은 MSP(Management Service Provider)가 인력, 프로세스, 기술 등의 전반적인 분야에서 IT서비스 매니지먼트 역량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통과했고, ‘애저’에 관해 지속적이고 반복 가능하며 정확도가 높은 관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한다.

 

지티플러스는 ‘2018년 MS 인스파이어’ 행사에서 올해의 한국 파트너상과 글로벌 경쟁부문 수상까지, 2개의 상을 동시에 수상한 최초의 한국MS 파트너이며, 애저 익스퍼트 MSP의 검증기관인 ISSI의 감사를 국내에서 통과한 최초의 회사이기도 하다. 더불어 지티플러스는 한국MS의 파트너 중 클라우드 부문에서 최대 매출, 최대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MS 클라우드 최고 파트너다.

홍성완 지티플러스 MS 사업 총괄 본부장은 “이번 ‘애저 익스퍼트 MSP’ 취득은 지티플러스의 클라우드 관련 기술, 특히 애저 컨설팅 및 매니지드 서비스의 우월성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게 됐다. 축적된 클라우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입장에서 최적화된 클라우드의 구성 및 관리를 진행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