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본부에 이진권 상무 영입, 컨설팅 본부에 신용원 상무 승진


▲ 컨설팅 서비스 본부장 신용원 상무

▲ 컨설팅 서비스 본부장 신용원 상무





SAS코리아(대표 조성식)는 프리세일즈 조직과 프로젝트 컨설팅 조직을 이원화하고 '솔루션 서비스 본부'에 이진권 상무를 영입하고 '컨설팅 서비스 본부'에 신용원 상무를 승진 발령했다고 5일 발표했다.

SAS 코리아는 기존의 컨설팅 본부로부터 프리세일즈 조직인 '솔루션 서비스 본부'를 분리, SAS 솔루션 도입에 필요한 사전 컨설팅 서비스 강화 및 기술 영업을 적극 지원하고, 컨설팅 서비스 본부는 실제 프로젝트에 전념하여 프로젝트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솔루션 서비스 본부장에 영입된 이진권 상무는 14년간 오라클에서 서비스 지원본부, 프리세일즈 및 컨설팅 본부 등을 두루 섭렵한 솔루션 아키텍처 전문가이다. 또한 오라클의 금융솔루션 팀, 차세대 아키텍처 팀 및 DW 컨설팅 팀 등을 이끌어 온 IT 베테랑이다.

▲ 컨설팅 서비스 본부장 신용원 상무

▲ 컨설팅 서비스 본부장 신용원 상무






이 상무는 SAS코리아에서 전 산업의 프리세일즈뿐만 아니라 산업별 솔루션 및 차세대 정보계 프레임워크 등 전략적인 영업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용원 컨설팅 서비스 본부장은 5년전 SAS코리아에 합류했다. SAS 엔터프라이즈 인텔리전스 플랫폼' 팀장과 'SAS 고객 인텔리전스' 팀장을 거치면서 삼성생명의 '사기방지시스템' 및 현대카드의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등 주요 고객사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