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퍼블릭 토큰(LZE)세일 코박 커뮤니티서 오는 18~19일 간 진행

[아이티데일리] 블록체인 집단지성 투자정보 생성 플랫폼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지난 13, 14일 양일간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진행한 두 번째 대형 에어드롭 이벤트를 첫 이벤트의 약 3배에 달하는 참가자 수를 기록하며 성료했다.

라이즈 이번 2차 코박 에어드롭 이벤트에서 라이즈 프로젝트 정보 및 퍼블릭 세일을 주제로 참여형 퀴즈 이벤트를 전개했다. 총 400만원 상당의 라이즈 암호화폐가 정답자를 중심으로 증정되기도 했다.

▲ 라이즈(LYZE) 팀
프로젝트의 백서 내용을 기반으로 구성된 지난 1차 코박 라이브 퀴즈 이벤트는 약 1,000명 이상이 참여하였으며, 이번 2차 이벤트의 경우 약 3배 이상의 참가자를 기록하는 등 공식적인 첫 퍼블릭 세일을 앞두고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라이즈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일반 유저, 데이터 분석가, 금융 전문가 등이 한데 모여 더욱 객관적이고 올바른 암호화폐 투자정보를 생성하는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투자정보 생성에 참여할 시 이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며, 자료의 상품화를 통해 추가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퓨어빗 거래소 ‘먹튀’ 사건 발생 시 자체 분석을 통해 자금의 흐름을 추적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라이즈는 오는 18~19일 라이즈 토큰(LZE)의 첫 퍼블릭 세일을 진행하며,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했던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박에서 자세한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