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풍부한 데이터 경험 제공

 
[아이티데일리] 넷앱(한국대표 김백수)은 고객이 클라우드에서 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데이터 서비스 및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발표로 넷앱의 서비스 및 솔루션에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넷앱 파일(Microsoft Azure NetApp Files) 프리뷰의 가용성 확장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oogle Cloud Platform)을 지원하는 ‘넷앱 클라우드 볼륨(NetApp Cloud Volumes)’ 및 ▲세일즈포스(Salesforce)를 지원하는 ‘넷앱 SaaS 백업(NetApp SaaS Backup)’의 가용성 확장 등과 같은 오퍼링이 새롭게 추가됐다.

넷앱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의 리더로서 사용자가 모든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데이터를 관리하고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요구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알렉스 월너(Alex Wallner) 넷앱 수석 부사장 겸 EMEA 총괄은 “넷앱은 지난 10월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넷앱 인사이트’를 이번 유럽에서도 개최하고 수많은 제품을 출시 및 업데이트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데이터 기반 혁신을 위한 역동적이고 다양한 접근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데이터에 대한 중요도가 높은 고객들은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데이터를 보호하고 풍부하게 만들고 최적화하는 등의 변화를 실천하고 있다. 넷앱은 클라우드 오퍼링을 확장해 고객의 도전 과제들을 해결할 수 있게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