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등 지원

번역솔루션 전문 개발회사인 ㈜에버트란(대표 이청남, www.evertran.com)은 영어로 된 MS-word 문서 또는 엑셀문서를 불러와 그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동으로 번역해 주는 서비스를 오픈했다.

번역포탈사이트 에버트란에서 "자동번역" 대분류에서 "영한 오피스번역", "한영 오피스번역", "영한/한영 오피스번역" 등 3가지 서비스로 제공된다.

AutoTran Office EK(오피스 영한번역) 서비스는 영어로 작성된 MS-Office 문서(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를 MS-Word에서 불러와 문서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영어문장을 한글로 자동으로 번역해 준다.

특히 AutoTran Office EK서비스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작성된 영어 문서의 형태를 유지하면서 영어문장을 한글로 번역해 주기 때문에 별도로 텍스트 파일로 변환해서 번역프로그램으로 번역할 필요가 없이 번역이 가능하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에버트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가입을 한 후, 서비스를 신청하고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PC에 설치한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오피스 프로그램(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상단에 번역프로그램이 Add-on되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