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고객 리뷰 반영한 ‘2018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통해 제품 인정받아”

 
[아이티데일리] 넷앱(한국대표 김백수)은 2018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의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olid-State Arrays: SSA)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을 받은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고 3일 밝혔다.

가트너는 예전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를 사용하는 오래되고 크고 느린 전자기계식 스토리지 어레이에 비해, SSA는 고도로 자동화됐으며 낮은 레이턴시가 보장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넷앱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SSA 부문 리더로 3년 연속 선정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조엘 리치(Joel Reich) 넷앱 스토리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부문 선임 부사장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에서 ‘고객의 선택’을 받은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은 것은 넷앱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래시 스토리지 벤더로서의 입지가 강화됐고, 클라우드-커넥티드 플래시 스토리지의 역량이 전반적으로 향상됐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넷앱은 자동화된 분석과 클라우드와의 손쉬운 통합을 지원하는 스토리지 관리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삶을 편리하게 만들기 위한 고객 중심의 혁신에 주력한다”고 전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선택’은 검증된 엔드 유저 전문가들이 제출한 기업에 대한 리뷰를 기반으로 한다. 이는 고객의 리뷰수와 전체적인 사용자의 평가 점수를 기준으로 선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