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3,000개 GS25 편의점에서 무료로 선착순 배포

▲ ‘하스스톤 GS25 팝카드’ 5종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플레이어 1억 명 돌파를 기념해 GS리테일과 제휴, ‘하스스톤 GS25 팝카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GS리테일 매장에서 GS&POINT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GS25 팝카드를 하스스톤 테마로 선보이는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전설 카드 뒷면 이미지를 포함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도 제공된다. 3일부터 전국 13,000개 GS25 편의점에서 무료로 선착순 배포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최근 ‘하스스톤’ 전 세계 플레이어수 1억 명 돌파를 기념해 GS25 팝카드를 제작,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Rastakhan’s Rumble)’의 출시일인 12월 5일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총 5종으로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뒷면과 전설 등급 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되는 전설 카드 뒷면, 그리고 레모네이드, 파이 및 컵케이크 카드 뒷면 이미지로 구성됐다. 이번에 사용된 카드 뒷면 이미지들은 실제로 하스스톤 게임 내에서 각종 임무 달성 시 제공되는 특별한 카드 뒷면이나 매월 진행되는 시즌에서 등급전 5회 우승 시 받을 수 있는 시즌 카드 뒷면, 각종 이벤트 카드 뒷면 등의 이미지를 사용했다.

하스스톤 GS25 팝카드는 3일부터 전국 13,000개 GS25 편의점에서 선착순 배포될 예정이며, GS25 편의점, GS수퍼마켓 등에서 GS&POINT 적립과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스스톤 GS25 팝카드와 함께 하스스톤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오리지널 카드 팩 1개도 무료 증정한다.

한편,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라스타칸의 대난투’ 테마에 맞춰 전국 주요 도시에서 펼쳐질 ‘하스스톤 전국 로아 대격돌’ 참가 접수가 종료, 하스스톤 스트리머 7인으로 구성된 팀에 맞서 싸울 각 지역의 팀들이 확정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