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웰컴디센트주식회사 (대표 오현정, 이하 웰컴디센트)는 29일, 30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Inside FinTech with Blockchain Agenda 2018 (이하 인사이드 핀테크)에 참여, 자사 사업영역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사이드 핀테크는 블록체인, 핀테크 분야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이벤트로서 모바일, 유통, 마케팅 플랫폼, 데이터, 기술이 한데 어우러진 전자 상거래를 위한 블록체인 그리고 금융 서비스 혁신을 주로 다루고 있으며, 세계 38개국에서 2,500명 이상의 참관객, 600개 이상의 방문기업, 200명 이상의 경영진 방문을 예상하고 있다.

이 업체는 본 행사를 통해 블록체인 산업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자체 진행 중인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팅, 블록체인 기술 개발 컨설팅, 마케팅 지원 및 교육사업 등 4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중심으로 대중에게 홍보 활동을 전개 중이다.

 

아울러 웰컴디센트 홍보 부스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고객 설문 및 상담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웰컴디센트 관계자는 “이번 인사이드 핀테크 행사 참여를 계기로 국내외 다양한 블록체인 개발사와의 기술 제휴 사업과 국내 진출을 희망하는 외국 블록체인 기업 대상 One-Stop 컨설팅 서비스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기폭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