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 트렌드 및 IT 기업 전략 수립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

▲ ‘FDI 서밋 2018’서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디지털 혁신은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전투”라고 말했다.

[아이티데일리]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80여명의 CIO·CISO들이 참석한 가운데 ‘FDI 서밋 2018’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FDI 서밋’이라는 타이틀로 상하반기 1회씩 조찬 세미나를 개최해, 최신 기술 트렌드를 짚어보고 기업의 IT 전략 수립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코엑스 인터컨티넨탈에서 개최된 이번 조찬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핵심 전략을 소개했다.

행사 발표를 진행한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디지털 혁신은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전투”라며, “거대한 변화의 물결 속에서 기업의 경영진들이 비즈니스 모델 변화를 예상하고 능동적으로 대처해야만 기업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파수닷컴은 급격한 IT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구체적인 접근 방식으로,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증강 지능(Augmented Intelligence), 프라이버시(Privacy), 블록체인(Blockchain) 등 혁신적인 잠재력을 갖고 있는 기술들이 적용된 파수 제품들을 소개했다. 특히 발표 내용 중에 컴플라이언스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프라이버시에 대응할 수 있는 비식별화 기술이 큰 관심을 받았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조직이 앞서나가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모델을 디지털화하고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야 하는데, 이때 혁신적인 잠재력을 갖고 있는 기술들이 잘 적용된 플랫폼을 활용해야 한다”며, “이에 파수닷컴이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