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 방식에 최적화돼 10W 고속 무선 충전 지원

▲ 부스트업 10W 무선충전패드 스탠드형

[아이티데일리] 벨킨(한국지사장 신지나)은 무선 충전기 신제품 ‘부스트업 볼드(BOOST↑UP BOLD) 무선충전패드10W(모델명: F7U050-패드)’와 ‘부스트업 무선충전 스탠드 10W(모델명: F7U052-스탠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10W의 고속 무선 충전을 제공하며, 스탠드형 제품은 가로 또는 세로모드 모두 안전하게 무선 충전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애플, 삼성, LG 등 무선 충전 표준인 Qi 방식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충전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5m길이의 AC 어댑터가 포함돼 충전을 위한 최적의 출력을 지원하며, 최대 3mm 두께의 경량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아이폰의 경우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된 ‘아이폰 8’부터 최근 신규 출시된 ‘아이폰 XS, XS Max, XR’을 포함 최대 7.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는 최대 9W, LG전자 등은 최대 10W 출력을 지원한다.

안전성을 높인 것도 강점이다. 신제품 2종은 충전패드 위에 충전에 영향을 주는 동전, 열쇠 같은 이물질이 있을 경우, 이물질 감지(FOD)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및 기타 열에 민감한 부품이 손상되지 않게 보호할 수 있으며, 수리비용을 지원하는 연결 장비 보증 서비스를 운영한다.

무선충전패드 신제품 2종은 벨킨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이마트 에어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새롭게 선보인 부스트업 신제품 2종은 애플뿐만 아니라 삼성, LG 등 다양한 제조사의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충전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벨킨은 다양한 무선 충전 솔루션 개발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무선 충전 시장에서의 선두를 유지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벨킨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신형 무선충전패드와 스크린 보호 강화유리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 아이폰 토털 솔루션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솔루션 제품 중 가장 필요한 액세서리 1개를 골라 댓글에 그 이유와 친구 2명을 태그하고, 당첨 후 경품 인증샷을 포스팅할 개인 SNS 아이디를 함께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벨킨은 총 12개의 경품을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