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2019년 3월 런칭을 목표로 개발 중인 사용자 중심의 소셜 뮤직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SOMESING’(대표 김희배)의 1차 밋업이 오는 27일 강남역 잼투고에서 저녁 6시 30분부터 개최된다.

이번 밋업을 기획한 SOMESING의 윤현근 최고운영책임자(COO)는 “SOMESING의 최근 소식과 업데이트된 일정을 공유하고, 다양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누구나 좋아하는 노래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고, 사용자가 부른 노래를 기반으로 사용자가 직접 컨텐츠의 생산자가 되어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SOMESING’의 서비스 철학을 이해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밋업에서는 ICON의 블록체인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디블락(Deblock)의 오현석 CEO가 ‘실제 고객이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DApp의 성공사례’를 주제로 Crypto world와 Real World를 연결하는 생태계 발전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어 글로벌 소프트웨어 컨설팅 회사인 피보탈(Pivotal)의 최희원 Associate Director가 ‘건강한 프로덕트 팀 만들기와 균형잡힌 팀 구성이 SOMESING의 제품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강연한다.

세 번째로는 SOMESING 김희배 대표가 ‘사용자 중심의 Social Music Service의 철학과 개념, 그리고 사용자 중심의 컨텐츠 생산과 블록체인 기반 보상 시스템 등’에 대해 설명한다.

강연 후 연자들과 자유로운 Q&A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참가자에게 간단한 다과 박스가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선물과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SOMESING 네이버 블로그와 온오프믹스를 통해서 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