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맞아 반값 할인 제공…후기 인증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 증정

▲ 인프라웨어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데일리] 인프라웨어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세계 개인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클라우드 서비스 ‘폴라리스 오피스 2017’과 PC용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포 윈도우(for Windows)’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남기고 후기 URL을 인증하면 여행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 ‘폴라리스 오피스 스마트(Smart)’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7일 홈페이지를 통한 공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훈 인프라웨어 마케팅팀 수석은 “이번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PPT 템플릿 업데이트 등 활동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의 편의성 제고를 위한 고민에서 시작됐다”며, “사용자 의견과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둔 업데이트 및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우드 서비스 ‘폴라리스 오피스 2017’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는 물론 한글, PDF 문서까지 손쉽게 편집할 수 있다. 출시 이후 238개국에서 누적 사용자 8,300만 명을 기록했으며, 매일 5만 명 이상이 새롭게 가입해 월간 활성 사용자수(MAU)는 870만 명에 이른다.

아울러 ‘폴라리스 오피스’에서는 다양한 최신 PPT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템플릿 공유 사이트 ‘PPT비즈캠’ 및 PPT 제작 블로거 ‘왕별의 비행’에서 제작한 템플릿 20종이 업데이트됐고, 향후 30종이 추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