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주연테크와 세컨드찬스의 협업으로 탄생한 브랜드 긱스타에서 모니터를 선보인다. 긱스타의 모니터는 게이머들이 애용하는 모니터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긱스타의 Q32GSC 모니터는 32형 WQHD 고해상도 제품으로 더 생생한 화질과 HDR기술을 적용해 깊은 입체감을 자랑한다. 1800R커브드, 144Hz로 인체공항적 스탠드 방식을 사용, 인체공학적 설계가 돋보인다.

 

1800R커브드 기술은 화면의 중심과 가장자리의 거리 차이로 생기는 인지도 감소현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눈과 모니터의 거리를 고려해 설계됐다. 입체적이고 사실적인 화면으로 몰입감을 더함과 동시에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게이머들에게 민감한 속도를 향상시켰다. 기존 60hz 모니터는 초당 60장 이미지를 출력하는데 비해 Q32GSC는 초당 144장 이미지를 출력해 빠른 움직임에서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며 최대 1ms의 빠른 응답속도로 화면의 잔상을 최소화한다.

긱스타 모니터는 프리미엄급 삼성 정품 PVA 패널을 탑재해 178도 광시야각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한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한다.

긱스타 Q32GSC모니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멀티 스탠드’에서 드러난다. 피봇(PIVOT) 기능으로 시계방향 90도 각도로 돌려 세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앨리베이션(ELIVATION) 기능으로 높이를 135mm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 ‘Low Input Lag’ 기술을 적용하여 프레임 지연 현상을 억제해 최상의 환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며 반응 속도를 중요시 하는 FPS 등의 게임장르에서 유리한 고지를 차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긱스타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구입은 대표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