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전과 파트너십 체결…게임 속 상황 LED로 알림

▲ ‘ROG 스트릭스 플레어’ 키보드 및 ‘ROG 글라디우스 II 오리진’ 마우스 블랙옵스4 에디션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코리아(한국 지사장 데이비드 푸)는 최신 FPS 타이틀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 이하 블랙 옵스 4)’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한정판 메인보드 및 게이밍 기어를 국내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레이아크(Treyarch)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지난 12일 금요일 국내에 출시됐으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배틀넷(Battle.net)’을 통해 서비스되고 있다.

에이수스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ROG(Republic of Gamers)와 액티비전(Activision)간 공식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개발된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한정판 제품들은 ‘블랙옵스 4’의 이미지를 제품 디자인에 반영했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 메인보드 구매 시 PC버전 ‘블랙옵스4 스탠다드 에디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 코드가 동봉된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4’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에는 액티비전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개발된 LED 라이팅 효과가 적용됐다. 에이수스 아우라 싱크 지원 하드웨어를 통해 구현한 이 기술은 게이머들이 블랙옵스4를 즐길 때 게임상의 환경 변화에 따라 제품의 RGB LED가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 4’ 한정판은 메인보드뿐만 아니라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패드가 출시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게임 코드는 메인보드만 제공된다.

에이수스는 ROG 메인보드 중 히어로(HERO) 시리즈의 ‘ROG 막시무스(MAXIMUS) XI 히어로’를 한정판 제품으로 선보인다. 인텔의 ‘9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Z390 칩셋이 적용됐다.

기계식 키보드 ‘ROG 스트릭스 플레어 블랙옵스4 에디션’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과 아우라 조명, 체리 MX RGB 스위치가 탑재돼 있다. 게이밍 마우스 ‘ROG 글라디우스 II 오리진 블랙옵스4 에디션’은 12,000dpi 센서를 탑재하고, 스위치 커스텀 설계로 원하는 스위치로 교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두 제품은 ‘블랙옵스4’와 연동되는 특별 옵션이 추가돼 게임 상황에 따라 RGB 효과가 변동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 액티비전과 파트너십을 통해 출시한 한정판 라인업은 ‘블랙옵스4’의 감성이 더해진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