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ED 디스플레이, 진동 통해 게임정보 알림 기능 제공

▲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710’

[아이티데일리] 스틸시리즈는 게임 및 마우스의 상태를 보여주는 올레드(OLED) 디스플레이, 게임 속 상황을 진동으로 알려주는 촉각 피드백, 실제 마우스 움직임과 화면 이동거리를 1:1로 구현하는 ‘트루무브3(True Move3) 센서’를 장착한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710(Rival 710 Gaming Mouse)’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벌 710’ 마우스는 기존 스틸시리즈 ‘라이벌 700’의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진동알림기능, 세계 최초 모듈식 게이밍 설계를 모티브로, 1:1 트루무브3 센서의 정확성 및 6천만 클릭을 보장하는 내구성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라이벌 710’은 저전력으로 구동하는 올레드 디스플레이가 마우스 측면에 장착돼 게임과 마우스 정보를 확인 및 설정할 수 있다. 올레드 메뉴에서 CPI, 리프트 거리, 마우스의 민감도, 버튼 매핑, 스위치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헤드샷, 실시간 게임통계 등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필별 이미지를 바꾸고 게이머의 아이디, 좋아하는 팀 로고, GIF, 디스코드 또는 도타2와 같은 호환 소프트웨어의 실시간 알림을 표시할 수 있다.

‘라이벌 710’은 게임 속 특수 상황을 마우스 표면의 진동으로 알려주는 ‘진동알림’ 기능도 지원한다. 게임 속 사건이나 탄약, 에너지 등을 진동으로 알려주는 ‘진동알림’ 기능은 사용자들이 진동강도와 진동패턴을 설정할 수 있어 순간적인 진동부터 지속적이거나 심장박동과 같은 경고성 진동까지 다양하다. ‘진동알림’ 기능은 강력한 떨림에도 마우스 중앙의 특수 설계로 제로반동이 특징이다.

단순히 게임 속 정보를 빨리 알려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라이벌 710’은 화면과 현실 이동거리가 동일한 1:1 추적의 ‘트루무브3’ 센서를 도입,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을 제공한다. ‘트루무브3 센서’는 12,000 CPI, 350 IPS 옵티컬 센서를 적용하고 초저 대기시간, 신속한 트레킹 반응 속도로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을 제공한다.

또한 6천만번 클릭의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와 호환해 6개의 버튼 매크로, CPI 및 LED 백라이트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는 ‘라이벌 710 게이밍 마우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라이벌 710’을 구입하면 ‘퀵매스(Qck Mass)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며, 동시에 리뷰작성 후 페이스북 인증시 ‘퀵 XXL(Qck XXL) 장패드’도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