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 위한 최신 IT트렌드 및 적용사례 제시

 
[아이티데일리]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이 1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 7층 그랜드홀에서 ‘GIT 솔루션즈 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GIT 솔루션즈 데이’는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고 있는 ▲클라우드/인프라 ▲정보보호 ▲인공지능(AI)/머신러닝(ML) 및 빅데이터 ▲관리(Management) 등 각 부문의 솔루션들을 고객에 소개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행사는 박서기 IT혁신연구소장의 키노트를 시작으로 VM웨어(VMware), 시스코(Cisco), 넷앱(NetApp), 레드햇(Red Hat), 베리타스(VERITAS), 아카마이(Akamai), CA, APPM, 빔(Veeam), 엔비디아(NVIDIA), 퓨어스토리지(Pure Storage), 클라우데라(Cloudera), 클릭(Qlik), 솔루게이트(Solugate), 젠데스크(Zendesk) 등 굿모닝아이텍이 공급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들의 제품들을 소개하는 발표가 이어진다.

이번 굿모닝아이텍 ‘GIT 솔루션즈 데이’는 웹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한 사전 등록을 통해 행사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현장 등록은 불가능하다. 또한 현장 상담 부스에서 설문지를 작성해 제출하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굿모닝아이텍 측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따른 최신 트렌드와 적용 사례 등으로 세션들을 구성했다”면서, “당사에서 공급하는 다양한 솔루션들에 대한 이해를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4차 산업혁명에 적응하는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GIT 솔루션즈 데이’ 발표 아젠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