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 구글 등 글로벌 유력 미디어·마케팅 기업 초청해 노하우 공유

▲ 메조미디어가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를 공유하는 ‘옥토콘 2018’을 개최한다.

[아이티데일리]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오는 18일 서울 강남구 파르나스 타워에서 ‘옥토콘(October Global Marketing Conference)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옥토콘은 세계 각 지역별로 상이한 미디어 환경과 소비자의 성향을 분석하고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트렌드를 공유하는 행사다. 텐센트(중국·동남아), 구글(아시아), 아이클릭(중국), 데일리모션(유럽), 오스(북미), 어큐이티애즈(북미), 트립어드바이저(북미) 등 각 권역을 대표하는 7개 미디어 및 플랫폼 기업이 참가해 지역별 마케팅 특성에 따른 솔루션을 발표한다.

이번 행사에는 뷰티·자동차·전자·IT·유통 등 각 분야별 국내 외 기업 광고주 25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메조미디어는 참석자들에게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광고주 가치 제고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허태흥 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담당은 “해외에서는 글로벌 미디어·플랫폼 기업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컨퍼런스가 자주 개최돼 소기의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번 옥토콘을 통해 기업들이 글로벌 미디어 및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할 때 효율성을 극대화 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조미디어는 국내 외 광고주의 성공적인 캠페인 집행을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언어권별 전담 인력 배치 ▲글로벌 광고 전담팀 운영 ▲광고주 대상 캠페인 기획 및 제작을 아우르는 ‘원스톱 서비스’ 릍 통해 글로벌 광고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