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MC소프트웨어 스티븐 저커 사장






컴퓨터월드를 비롯해 RFID journal , BI월드, U-Healthcare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심도 있는 정보를 제공해왔던 ITMG의 이번 IT Daily 창간은 많은 IT 업계 종사자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 경제를 이끌어 가는 다양한 산업군 중에서도 한국 경제의 절반이상을 책임지고 있는 IT산업 분야는 정부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과 IT업계 종사자들의 노력뿐 아니라 정확하고 신속한 시장 및 기술에 대한 정보 제공이 필요한 산업입니다. 따라서 쉼 없이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정보만을 빠르게 잡아내고, 산업계 전반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현상들을 종합적으로 분석, 소개해주는 언론에 대한 기대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제 IT Daily가 21세기 디지털 시대의 핵심주체로서 인터넷 미디어의 진화를 이끌어감과 동시에 정확한 정보와 뉴스를 제공하여 우리나라가 세계 최고의 IT강국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IT전문 매체로서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또 업계의 각종 이슈에 대해 한발 앞선 시각을 제시하고 성숙한 IT문화를 널리 보급하는 IT업계의 든든한 길잡이가 돼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IT Daily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한국BMC 또한 늘 노력하는 모습으로 기업 관리 솔루션 시장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다국적 기업을 이끄는 사람으로서 한국기업과 사회의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질타와 격려를 아끼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IT Daily의 창간을 축하 드리며, 앞으로도 IT 산업 발전과 함께 승승장구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BMC소프트웨어 스티븐 저커 사장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