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보안 SW 및 문서 플랫폼 SW 개발 등 6개 부문 모집

▲ 파수닷컴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아이티데일리]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수닷컴은 10월 1일부터 22일까지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를 대상으로 ▲데이터 시큐리티 SW 개발 ▲다큐먼트 플랫폼 SW개발 ▲기술 엔지니어 ▲정보보호 컨설팅 ▲UX디자인 ▲재무 등 6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이와 함께 파수닷컴의 자회사인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스패로우와 인공지능 기반 인텔리전트 메모앱 기업 디지털페이지의 채용도 진행된다.

신입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인터뷰(직무역량평가), 2차 인터뷰(PT)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파수닷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최종 합격은 11월 마지막 주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파수닷컴은 지원자들에게 사업 내용 및 직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회사 및 채용 제도에 대한 상세한 소개자료집인 ‘파수 리크루트 가이드(Fasoo Recruit Guide)’를 제작,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직무 인터뷰나 지원팁 등 지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박정훈 파수닷컴 인재개발실장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각 지원 부문의 구분을 보다 세분화해, 파수닷컴의 여러 사업 부문들 중 자신의 역량에 최적화된 분야를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며, “4차 산업혁명시대를 주도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2016년에 이어 2018년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또한 병역특례(전문연구요원) 운영 우수업체로 지정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