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데스크코리아 남기환 대표이사

h





ITMG는 22년간 우리나라 IT 산업에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와 깊이 있는 분석 기사를 제공해온 컴퓨터월드를 비롯해 RFID journal korea, BI월드 등 전문지로 우리나라 IT 산업이 발전하는데 크게 기여해왔다고 생각됩니다.

이번에 ITMG가 Web 2.0 시대에 맞추어 새롭게 온라인 IT 전문 일간지인 IT Daily를 창간한다고 하니 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겠습니다. IT 기술의 발전은 Web에 우리가 상상할 수 없었던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놓았고, 이제 Web 2.0 시대를 맞아 열린 세계를 향해 더욱 빨리 내달리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고 다양한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에는 시류에 영합하지 않고 철저하게 객관성을 유지하면서 흐름의 방향을 정확하게 짚어줄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또한 새로운 기술과 변화를 민감하게 감지하고, 신속하게 알려줄 수 있는 기민한 매체의 도움도 필요합니다.

이런 점에서 22년간 우리나라 IT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온 ITMG가 IT 전문 온라인 데일리인 ITDaily를 창간한 것은 참으로 시기 적절한 판단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랜 기간 IT 산업과 함께 하며 쌓아온 신뢰성과 기사 취재의 노하우 그리고 폭넓은 인적, 물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열린 세계의 신속한 미디어인 온라인 매체의 특성을 살려 IT 산업이 올바로 성장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토데스크코리아 남기환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