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티스 헤드셋’ 라인업 체험 가능

▲ 스틸시리즈 셰에라자드 입점기념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 청음숍인 ‘셰에라자드’에 자사의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이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스틸시리즈 제품이 입점한 ‘셰에라자드’는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뿐만 아닌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구입할 수 있는 청음숍으로, 수백만 원대의 이어폰·헤드폰과 억 단위를 넘어서는 오디오 시스템 등 초고가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까지 접해볼 수 있다. 특히 고가의 음향시스템 중 콘셉트에 따라 3개의 청음공간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셰에라자드에 전시된 스틸시리즈 제품은 ‘아크티스 헤드셋’ 라인업으로 ‘아크티스 3 블루투스’, ‘아크티스 5’, ‘아크티스 7’, ‘아크티스 프로’, ‘아크티스+GameDAC’, ‘아크티스 와이어리스’ 등이다.

입점 제품 공통으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 수상한 바 있으며 심플한 외관, 인체공학적 설계, 고품질 오디오, 노이즈 캔슬링의 클리어캐스트 마이크 등이 특징이다. 제품에 따라 유선, 무선, 블루투스 등의 다양한 연결과 높은 재생대역폭 등을 선보인다.

스틸시리즈는 입점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셰에리자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스틸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면 ‘Qck Mass’ 마우스패드를 받을 수 있다.

스틸시리즈 정식 국내 유통사 컴스빌의 이지형 이사는 “셰에라자드 입점은 단순히 제품 판매가 아닌 글로벌시장 트랜드인 하이앤드 게이밍 헤드셋의 오디오와 스튜디오급 마이크의 양방향소통 및 음악, 영화 등 홈엔터테인먼트를 체험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