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ROG’ 게이밍 제품 전시

▲ ‘ROG 브랜드 스토어’ 전경

[아이티데일리] 에이수스(ASUS)는 용인시 죽전동에 위치한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자사 게이밍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인 ‘ROG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ROG 브랜드 스토어’는 에이수스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 ROG의 공식 오프라인 매장이다. ROG 하이엔드 게이밍 제품군 ‘GL503’, ‘GL12’ 등을 포함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과 데스크톱, 에이수스 TUF 게이밍 라인업인 ‘FX504’ 시리즈 외에도 ROG 게이밍 체어와 게이밍 데스크, 의류 등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매장에는 게이밍 체험존이 별도로 운영되며, 방문객들이 ROG와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및 데스크톱으로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계획이다.

에이수스는 이번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첫 번째 고객에게는 ‘배틀그라운드’ 3랩 백팩과 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하며, 게이밍 노트북이나 일반 노트북 구매자 8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에이수스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이슨 우 에이수스코리아 지사장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국내 최초로 ROG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ROG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통해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경기권에서도 최신 ROG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더욱 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