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제치고 7~8월 검색량 1위 기록

▲ 7~8월 ‘홈쇼핑모아’ 이용자 대상 검색량 집계 결과

[아이티데일리] 버즈니(대표 남상협, 김성국)는 올해 여름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한 상품이 ‘통돌이오븐’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11일 밝혔다. 

버즈니의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의 7~8월 이용자 검색량 집계 결과에 따르면, ‘통돌이오븐’은 97,784건으로 가장 많은 검색량을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매년 여름 시즌 인기 검색어로 꼽혔던 ‘에어컨’은 77,725건으로 2위, 이어 ‘여성속옷세트(68,604건)’, ‘에어프라이어(45,670건)’, ‘원피스(37,790건)’ 등의 순이었다.

또한 ‘통돌이오븐’은 올 여름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가전·디지털 상품으로도 이름을 올렸다. CJ오쇼핑에서 방송한 ‘통돌이오븐’ 상품은 지난 7월부터 8월까지 디지털·가전 부문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K쇼핑에서 방송한 ‘종근당 건강 락토핏 생 유산균 골드’, 화장품·미용 부문에서는 GSSHOP의 ‘견미리팩트 시즌10 에이지투웨니스 RX세트’,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홈앤쇼핑의 ‘헬로키티 골드라벨 4겹 프리미엄 화장지’,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롯데홈쇼핑 의 ‘SANS COMPLEXE 쿨링 라이크라 파이널 컬렉션 풀커버리지’가 각각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버즈니는 추석을 앞두고 ‘홈쇼핑모아’를 통해 롯데홈쇼핑, 롯데원TV와 모아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홈쇼핑모아’ 앱으로 해당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