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베드코리아 김재욱 지사장






IT산업이 하루가 다르게 발전하는 현실 속에서 IT 전문 미디어가 갖는 역할은 전문적인 정보를 보다 발빠르게 제공하는 것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컴퓨터월드에서 IT DAILY를 창간하는 것은 전문 미디어로서의 고민과 비전이 함축된 결정이라 여겨집니다.

컴퓨터월드는 지난 23년간 국내 IT언론의 메카 역할을 해왔습니다. IT언론이 부족하던 시절부터 국내외 IT업계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심층 보도를 통해 독자들이 IT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이슈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지침서였습니다.

또한, 컴퓨터월드는 단순히 IT벤더와 솔루션 공급업체 등 IT업계의 이야기만을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각 산업별 IT사용자들의 얘기에도 귀를 귀울임으로써 IT업계가 현업의 이슈와 요구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사용자의 얘기에 귀를 귀울인 산업별 IT 기획 기사나,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진행되는 IT솔루션별 시장조사는 국내 IT산업과 시장 전반을 한눈에 꿰뚫어보는 시각을 제시함으로써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컴퓨터월드가 BI, e-헬스, BI 등 보다 세분화된 전문 영역의 잡지들과 함께 온라인 신문을 만든다는 소식에 매우 큰 기대를 갖게 됩니다.

보다 발 빠르고, 폭넓은 영역을 다룸으로써 국내 대표 IT언론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함은 물론, 기존에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했던 시장조사 및 산업별 IT 기사에도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셔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IT DAILY만의 색깔을 갖춰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리버베드코리아 김재욱 지사장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