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 참가, 성능 및 개발 생산성 높인 신제품 공개

▲ 향상된 성능과 개발 편의성을 갖춘 HTML5 기반 UI·UX 플랫폼 ‘웹스퀘어5’

[아이티데일리] HTML5 웹 표준 전문 SW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오는 7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되는 ‘2018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에 참가, HTML5 기반 UI·UX 플랫폼 ‘웹스퀘어5’의 최신 버전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상용SW협회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은 국내 상용 SW기업의 제품과 기술을 확대 보급하기 위한 행사다. 뛰어난 제품과 새로운 응용 기술 정보를 정부 기관 및 공공부문 발주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이번 행사에서 공개할 ‘웹스퀘어5 서비스 팩3(Service Pack3)’는 이전 버전보다 성능을 고도화하고 개발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탑재했다. 완성도 높은 아키텍처로 싱글 페이지 애플리케이션(Single Page Application, SPA)을 더욱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어, 효율적인 리소스 활용을 통해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스퀘어5 서비스팩3’에 새롭게 탑재된 기능도 선보인다. 인스웨이브는 ▲웹에서 HTML5 UI를 지능적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인텔리웹디자이너(IntelliWeb Designer), ▲wframe적용으로 리소스 활용을 줄이고 SPA를 쉽게 개발할 수 있는 페이지(Page) ▲1700개 이상의 웹 표준 프로젝트 구축 경험을 기반으로 작성된 참조 모델 WRM(WebSquare Reference Model) ▲개발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강화된 신규 컴포넌트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측은 “‘웹스퀘어5 서비스팩3’로 2018 하반기에도 웹 표준 관련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