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기술 기반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시연

 
[아이티데일리]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 전문기업 나임네트웍스(대표 서영석)는 SDDC 아키텍처 검증 및 시연 플랫폼을 활용한 ‘클라우드+인프라 라이브 데모’ 세션을 오픈하고 9월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나임네트웍스는 지난 5월 ‘클라우드 인프라 운영 대표 기업’으로 비즈니스 전략과 방향을 재정비한 이후, 고객이 환경과 요구 사항에 맞게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이번 데모 세션을 준비했다.

‘클라우드+인프라 라이브 데모’에서는 기존 데이터센터에서 유연하고 안전하게 SDDC 인프라 환경으로 전환하는 방안은 물론, 2개 이상의 데이터센터를 운영하는 고객을 위한 멀티 데이터 센터(Multi-Datacenter) 운영방안, 퍼블릭 클라우드와 온 프레미스 클라우드 자원을 통합 운영 관리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Hybrid) 클라우드 운영방안 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서영석 나임네트웍스 대표는 “나임네트웍스는 SDDC 기술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클라우드 인프라 아키텍처를 중심으로 클라우드 인프라에 대한 컨설팅, 구축에서부터 시작해 통합운영 솔루션 ‘탱고’를 통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IT 인프라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