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수많은 종류의 IT기기 및 다양한 장소의 보안을 책임지고 있는 ㈜현대보안월드가 매장관리를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해주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는 총 세가지로 마이크로 사인, 액세스 매니저, 인사이트가 있으며 이 소프트웨어들은 각자 다른 시스템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마이크로 사인은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품 관련 홍보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고 클라우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컨텐츠 배포 및 메인 화면을 통해 고객의 참여도와 실시간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보다 능동적으로 구매에 참여 매출을 증대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액세스 매니저 역시 클라우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소프트웨어이다. 액세스 매니저는 현대보안월드의 모든 보안장치를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단일로 등록된 IR key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보안장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주고 보안장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부 도난 상황이 감소할 뿐만 아니라 매장 판매량이 증가하여 수익이 오르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사이트 소프트웨어는 매장 내 보안장치가 설치된 상품을 고객이 체험할 경우 그것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며, 도난 상황이 발생한 경우 경보 발생 기록과 경보가 해지된 시간을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진열된 상품 정보와 분실 파악 여부 등 보안장치와 상호 작용하는 세세한 기록들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현대보안월드 관계자는 “이 보안 소프트웨어는 관리자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한 시스템으로 매장의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더불어 보안장치의 간편한 관리까지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 좀 더 체계적인 시스템이 필요한 곳에 유용하게 쓰일 것을 예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