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맵 및 단편 애니메이션 공개 기념 스킨 증정

▲ ‘오버워치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오버워치(Overwatch)’ 플레이어 대상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 스킨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맵 출시 및 한국인 영웅 ‘D.Va’를 다룬 단편 애니메이션 공개를 기념해 특별 기획됐으며, 9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블리자드는 기간 중 모든 ‘오버워치’ 플레이어에게 빠른 대전, 경쟁전 또는 아케이드에서 3승 이상 거둘 때마다 ‘D.Va 스프레이(총 3경기 승리)’, ‘D.Va 플레이어 아이콘(총 6경기 승리)’ 및 ‘나노 콜라 D.Va 스킨(총 9경기 승리)’을 무료로 지급할 방침이다. ‘D.Va의 나노 콜라 챌린지’ 특별 보상은 기존 오버워치 플레이 보상과 중복 제공된다.

더불어 총 8종의 ‘D.Va 스프레이’를 지급하는 트위치 드롭스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리자드는 전세계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오늘부터 총 14회 이벤트 라이브 스트리밍을 순차로 진행한다. 기간 중 트위치 채널을 통한 생방송 시청자들에게는 ‘D.Va 스프레이’가 단계별 제공된다. 한국 제작 방송은 29일 저녁 8시, 9월 5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홈페이지 내 블로그 포스팅 또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부산’맵 출시를 기념한 오버워치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 50% 특별 할인은 9월 4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