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카드 135장 추가…접속 시 카드팩 및 전설카드 증정

 
[아이티데일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이자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The Boomsday Project)’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에는 135개의 신규 카드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마나 수정 10개 보유 시 사용하면 강력해지는 ‘오메가(Omega)카드’ ▲새기계 하수인 여럿을 하나로 합쳐 공격력, 체력, 능력을 향상시키는 ‘키워드 합체(Magnetic)’ ▲양쪽 플레이어 모두에게 유익해 보이는 ‘프로젝트(Projects) 주문’ ▲새로운 ‘전설 주문(Legendary Spells)’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특히 2주 내에 1인 모험 콘텐츠인 ‘묘수풀이 연구소(The Puzzle Lab)’가 추가될 예정이다.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는 윈도우, 맥 PC와 윈도우, iOS, 그리고 안드로이드 태블릿 및 iO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새로운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 동안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카드 팩 3개와 무작위 직업 전설 하수인이나 영웅 카드 한 장을 무료로 증정한다.

마이크 모하임(Mike Morhaime)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전세계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를 통해 내면에 숨겨온 사악한 천재의 기질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다”며, “온갖 종류의 ‘뻥뻥 터지는’ 것들을 담은 이번 확장팩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어떤 새로운 전략을 구상할지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