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 Shop에서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선착순 100명 무료 증정

[아이티데일리] YBM B&C가 세계적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의 인기 애니메이션인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캐릭터로 만든 ‘브로파워! BIG 위 베어 베어스!’ 카카오톡 큰 이모티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큰 이모티콘은 이전에 출시된 이모티콘에 비해 크기가 더 커졌고, 애니메이션 구현 기능도 강화됐다.

가로와 세로로 더 크게 움직이는 ‘브로파워! BIG 위 베어 베어스!’ 큰 이모티콘(16종)은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의 유머스러운 동작들로 구현됐고, 귀여운 매력이 강조됐다. 모바일과 PC버전 카카오 이모티콘 샵에서 오늘(2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위 베어 베어스’는 그리즐리(Grizzly), 판다(Panda), 아이스베어(Ice Bear) 곰 삼형제를 그린 코미디 애니메이션으로 카툰네트워크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어 국내 팬들도 많다. 곰 캐릭터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친근함, 그리고 엉뚱한 행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YBM B&C는 이모티콘 출시를 맞아, 카툰네트워트 샵(CN shop)에서 3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로파워! BIG 위 베어 베어스!’ 이모티콘을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준다.

YBM B&C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카카오톡 큰 이모티콘은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특유의 위트를 담고 있어 더 친근하고 정감 있는 캐릭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곰 삼형제가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들과 협업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BM B&C는 외국어 교육 기업인 YBM의 계열사다. 현재 터너엔터테인먼트네트웍스코리아(Turner Entertainment Networks Korea)로부터 라이센스를 받아 <위 베어 베어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Adventure Time with Finn & Jake)> 등 ‘카툰네트워크’의 캐릭터를 활용해 국내에서 다양한 머천다이징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파트너 모집과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카툰네트워크 샵(CN Sho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