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야구, 농구 등 각종 스포츠를 한눈에 깨알 재미도 함께

[아이티데일리]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전문 포털 사이트가 휴가철 여름나기를 고심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플레이’는 축구, 야구, 농구등 각종 스포츠를 한눈에 보면서 또 다른 즐거움으로 승부를 알아 맞추는 즐거움을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정식 허가를 받은 건전 스포츠 전문 포털 사이트다.

▲ 스포플레이 사이트 메인화면

스포플레이는 2014년 게임물 등록 및 허가를 받은 곳으로 사행성 게임이 아닌 말그대로 피로에 지친이들의 머리를 식혀가는 곳으로 그저 즐기는 게임으로 스포츠 전문 포털 사이트다.

그동안 일부 스포츠베팅을 단순 불법 돈벌이 수단으로 잘 못 알려져 오해를 받은 적은 있으나 이는 '스포플레이'를 접해보지 않은 이들이 하는 오해로 각종 스포츠를 즐기는 또다른 방법의 합법적인 게임이다.

스포츠를 모니터 속으로 들여 온 게임의 새로운 장르로 만들어낸 해당업체의 한 고위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즐기고 스트레스 해소에 일조를 하며 즐거움을 주는 건전한 대중문화에 확산에 앞장 서는 스포빌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스포플레이'로 건전한 스포츠게임 문화로의 인식전환을 위해 본사는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폭염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스포츠 전문 포털 사이트가 휴가철 여름나기를 고심하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 스포빌은 다수의 글로벌 미디어 기업들과 네트워크 및 폭 넓은 중계권 보유를 통해 세계 스포츠산업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이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스포빌(스포플레이)은 프로 야구 전 삼성 라이온스의 양준혁 선수가 모델로 활동 중이며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