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다이렉트서 ‘T다이렉트플러스’ 가입시 3개월간 데이터, 음원듣기 무제한

▲ SK텔레콤이 온라인몰 구매 혜택을 늘린다.

[아이티데일리] SK텔레콤(대표 박정호)는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휴대폰 구매 혜택을 늘린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은 고객이 본인 데이터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돕는 취지로 신규 요금제 ‘T다이렉트플러스’를 출시했다. 가입 시점부터 3개월간 한시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3개월 만료 전 MMS로 데이터 사용량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신규가입, 기기변경 고객이 T월드다이렉트에서 7월 31일부터 10월 31일까지 ‘T다이렉트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46,200원(선택약정할인 시 34,65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존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대비 2만 원 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T다이렉트플러스’ 가입자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 2.2GB에 매일 2GB씩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소진 후에도 최대 3Mbps 속도제어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또한, 뮤직메이트 음원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

개인 사정상 대리점 방문이 어려우면 ‘오늘도착’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당일 무료로 휴대폰을 배송한다. ‘오늘도착’ 서비스는 8월 1일부터 제공된다.

고객이 T월드다이렉트에서 ‘오늘도착’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문 배송기사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휴대폰을 배송한다. 전문 배송기사는 도착 전에 본인의 신상정보를 고객 휴대폰에 전송할 방침이다. 고객이 사전에 요청하면, 전문 배송기사가 기존 휴대폰에 저장된 주소록, 사진 등을 새 휴대폰에 옮겨주고 멤버십, 제휴카드와 같은 상품도 상세히 설명해준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 사이트 내 동의 및 인증 절차를 3단계에서 1단계로 줄여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 하는 등 편의성을 확대한다.

송광수 SK텔레콤 통합온라인채널그룹장은 “근로시간 단축, 여가문화 확대 등 생활 패턴의 변화로 온라인 구매 고객이 차츰 증가하는 추세”라며, “온라인 구매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