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위한 다양한 솔루션 선봬

▲ 비젠트로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에 참가해
‘UNIMES’를 비롯해 ‘UNIERP’, ‘UNIPORTAL’, ‘UNIBI’, ‘UNIChatbot’ 등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한다.

[아이티데일리] 비젠트로(대표 김홍근)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에 참가한다. 비젠트로는 이번 소프트웨어대전에서 한국상용SW협회와 공동으로 스마트팩토리 플랫폼 ‘UNIMES’를 비롯해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젠트로가 이번에 주력으로 소개할 ‘UNIMES’는 생산현장에서 품질 및 물류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제조현장 관리시스템으로 보이는 관리(Visual), 체감적 관리(Touchable), 신뢰성 있는 관리(Reliability)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비젠트로는 이외에 2018년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한 ‘UNIERP’를 비롯해 ‘UNIPORTAL’, ‘UNIBI’, ‘UNIChatbot’ 등 신규 솔루션도 전시할 예정이다.

윤지영 비젠트로 홍보&마케팅 팀장은 “2018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대전에 참가해 4차 산업혁명의 핵심인 SW산업의 중요성을 알리고 싶다”며 특히 중소중견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앞당길 수 있는 비젠트로의 다양한 솔루션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