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정보통신공학부 정태명 교수






IT 전문 온라인 데일리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인터넷 시대가 요구하는 차별화된 전문 매체의 탄생을 바라보며, IT DAILY가 밝아지는 사회, 따뜻해지는 문화, 성장하는 산업의 기수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IT 전문지는 이제까지 다져온 IT 산업과 문화를 디딤돌로 삼아 사회의 각 분야와 영역으로 확장되어야 하는 시대적 사명을 가지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22년동안 컴퓨터월드 등을 기반으로 다져온 ㈜ITMG의 경륜과 지식이 IT DAILY라는 이름으로 진실에 목말라하는 독자들의 목을 축여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불의를 위해 크게 외치는 언론의 사명을 다할 수 있는 정론지의 탄생을 기대합니다. 구석에 감추인 보화들을 끄집어 내는 용기를 기대합니다.

작열하는 폭염 속에서, 동물이 떠내려가는 홍수 속에서 생존해 온 선배들이 있어서 인류가 존재하는 것처럼, 먼 훗날 IT DAILY가 있어서 새로운 IT 문명이 꽃피울 수 있었다는 세인의 칭송이 그대들의 것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그 길이 때로는 외롭고 가끔은 험난하더라도 "글 한 줄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행복해 하는 IT DAILYER 들을 보면서 독자들도 함께 행복해 한다는 작은 사실이 기억되었으면 합니다. 막 닻을 올리는 IT DAILY로부터 끊임없는 진실의 속삭임을, 때로는 포효하는 정의의 울부짖음을 듣기 위해 인터넷에 접속하는 그날이 속히 오기를 소망합니다.

축하합니다. 처음은 미약하였으나 내일은 창대하십시오.

성균관대학교 정보통신공학부 정태명 교수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