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와 제휴 통해 최신 여행 상품 실시간 판매가, 상세 일정 및 추천 상품 정보 등 제공

▲ 줌인터넷이 ‘여행줌’ 서비스를 오픈한다.

[아이티데일리] 검색포털 ‘줌닷컴’을 서비스하는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각종 여행 정보와 상품을 예약할 수 있는 여행 전문 서비스 ‘여행줌’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여행줌’ 서비스는 여행 목적별 상품과 각종 여행 상품 기획전 정보를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는 여행 특화 서비스로, 모두투어네트워크(대표 우종웅)와의 제휴를 통해 제공된다.

현재 ‘여행줌’에서는 모두투어의 여행 상품 중 인기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도록 패키지여행, 허니문, 자유여행, 골프여행, JM/크루즈 등 여행 목적별 상품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긴급모객’, ‘테마여행’, ‘지역별 베스트 패키지 상품’ 등 여행 상품 기획전 최신 정보도 모아, 여행 목적에 따른 상품과 실시간 할인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여행줌’에서는 상품별 실시간 판매가와 상세 일정 등 여행 정보 검색에서 이메일 문의,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여행 상품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는 ‘상품 비교 바구니’ 기능을 제공해 편리한 여행 상품 예약이 가능하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최근 여행 인구가 증가하고 여름휴가 시즌도 다가옴에 따라 줌닷컴 회원들이 각종 여행 정보와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모두투어와의 제휴를 통해 ‘여행줌’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여행줌’을 통해 즐거운 여행 계획도 세우고, 함께 제공되는 최신 여행 정보 콘텐츠와 이벤트 등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터넷과 모두투어는 ‘여행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여행줌 사용자 대상 ‘특가 상품 기획전’을 9월 31일까지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과 가을 시즌에 맞춘 여행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여행줌’ 서비스에서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최대 4%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