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수행하고 ‘타워’ 쌓아나가는 콘셉트의 링크 퍼즐 게임

▲ 카카오게임즈가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아이티데일리]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넵튠(대표 정욱)의 자회사 마그넷(대표 김소희)이 개발한 퍼즐 게임,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for kakao)’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한정판 카카오톡 ‘끅곰이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와 ‘타워’를 쌓아나가는 콘셉트의 캐주얼 링크 퍼즐게임이다. 이 게임은 방문 손님의 주문 미션을 퍼즐로 수행하고 ‘타워’를 쌓아나가는 점이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 사전예약 실시를 기념해 ‘소문 내기 이벤트’와 ‘친구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링크를 친구에게 전달한 이용자와 초대한 친구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작년 말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은 ‘프렌즈마블 포 카카오’에 이어 퍼즐 게임 ‘프렌즈젬 포 카카오’, ‘프렌즈타워 포 카카오’ 등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