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CEO

h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랜 기간 IT산업의 발전과 함께 해온 ITMG에서 새로운 IT 전문 온라인 데일리를 창간하신다니 반갑게 생각합니다.

오늘날 IT산업은 우리나라의 경제를 이끌어 가는 주요 산업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그에 반해 IT문화는 IT산업의 성장 속도에 발 맞추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IT문화의 올바른 정착을 위해 정진해 주어야 할 많은 IT미디어들이 있지만 현실 속에서 부딪히는 여러 어려움 등으로 존재를 지속할 수 없는 상황에서 원래의 목적을 상실해 가는 안타까운 일도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IT DAILY의 창간은 매우 뜻 깊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희 영림원소프트랩에서는 3년여 동안 중견, 중소기업의 CEO를 대상으로 하는 '영림원CEO포럼'을 매월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습니다. '영림원CEO포럼'을 해오면서 예상 외로 많은 분들이 경영과 IT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지식을 갈망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오프라인, 온라인 등을 통해서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정보와 지식을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는 시대이지만 그만큼 신뢰할 수 있는 내가 필요로 하는 나만의 정제된 정보와 지식을 접하기 쉽지 않다는 것이 아이러니컬합니다.

이제 ITDAILY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보다 많은 네티즌들에게 정확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해주는 寶庫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해가길 부탁 드립니다. 정확한 정보와 지식의 공유는 IT문화가 올바르게 정착하는데 가장 중요한 토대가 되는 일이라 생각이 됩니다.

또한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많은 네티즌들이 스스로 참여하여 서로의 생각과 의견을 나눌 때 좋은 IT문화가 정착될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집니다. 이러한 올바른 IT문화를 이루어 가는데 일익을 담당해내는 올곧은 IT 정론지로 자리매김해가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ITDaily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빌며…

㈜영림원소프트랩 권영범 CEO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