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한의녕 대표이사






IT 전문 온라인 매거진 IT DAILY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22년간 한국 IT 역사와 함께해 온 IT 전문 월간지 <컴퓨터 월드>의 독자 중 한 사람으로서 <컴퓨터 월드>가 정통 IT 전문 미디어 그룹을 표방하면서 창간한 전문 IT 온라인 매거진 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오랫동안 IT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가 폭넓고 다양한 IT 분야의 정보를 다루는 동시에 깊이있는 분석과 통찰력을 제시하는 매거진으로 성장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오늘날 정보화의 패러다임은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빠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고객의 변화가 시장을 리드하는 추세는 소프트웨어 업계에도 예외가 아닙니다. 현재 주목을 받고 있는 SaaS, 웹 2.0, SOA 등이 모두 이러한 사용자 중심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SAP도 기업용 소프트웨어 개발회사로서 "비즈니스와 결합된 IT (IT Embedded Business)"라는 비전을 가지고 솔루션을 개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IT 영역은 점점 더 비즈니스 영역과 겹치는 부분이 많아질 것이며, 더 나아가서 일부 산업의 비즈니스는 IT가 그 모든 것이라고 말할 시대가 오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추세에 IT 미디어의 역할도 진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전문 미디어로서 가 보다 전략적인 관점을 가지고 IT가 리드하는 비즈니스, 비즈니스가 리드하는 IT의 양측면 모두에 방향을 제시하며 대한민국 기업 및 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앞으로 대한민국의 IT 발전과 비즈니스 발전에 가장 영향력있는 IT 미디어로 자리 매김하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SAP 코리아 한의녕 대표이사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