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32CKR Quantum’, 탁월한 색상 표현력 및 재현력 제공…긴 수명 강조

▲ 주연테크 ‘Q32CKR Quantum’
[아이티데일리]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초고화질 HDR 기능에 퀀텀닷 기술까지 적용된 144Hz 32형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 ‘리오나인 Q32CKR Quantum’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연테크는 지난 6월 HDR 기능이 탑재된 ‘리오나인 Q32CKR’을 출시한 데 이어, 색상 표현력과 재현력이 탁월하고 수명이 긴 퀀텀닷 기술까지 적용한 ‘리오나인 Q32CKR Quantum’을 연이어 선보였다.

‘리오나인 Q32CKR Quantum’은 2560×1440 와이드 QHD로 32형 모니터의 최적 해상도를 보여주며, 탁월한 게이밍 환경인 144Hz 1ms의 주사율 및 반응속도를 자랑한다. 또한, 로우 인풋랙과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AMD 프리싱크, 로우블루라이트와 플리커 프리 기능이 탑재돼 있어 게임 환경에도 최적이다.

이와 함께 엘리베이션 기능과 피봇, 틸트, 스위블 기능을 갖춘 인체 공학 스탠드를 장착했으며 DP포트와 HDNI 2.0포트 뿐 아니라 미니 DP포트와 DP to 미니 DP 케이블을 추가 제공해 고객 편의를 제공한다.

허환석 주연테크 유통영업본부이사는 “주연테크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게이밍 뿐 아니라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에 활용 가능한 모니터 라인업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며 “주연테크 공식 쇼핑몰 ‘주연샵’을 통해 신제품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리오나인 Q32CKR Quantum’은 주연테크 자사몰 ‘주연샵’과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리오나인 번지대, 장패드, HDMI, DP케이블을 제공하며 포토 상품평 후기 이벤트를 통해 리오나인 게이밍 키보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