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영웅컴퓨터와 제휴, 영웅컴퓨터 행사모델 구매 시 할인 적용

▲ 에누리 가격비교 데스크톱PC 할인 이벤트

[아이티데일리] 써머스플랫폼은 자사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인터파크, 영웅컴퓨터와 함께 데스크톱PC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데스크톱PC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 시즌1의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로 기획됐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거쳐 인터파크에서 영웅컴퓨터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6%의 일반 할인에 최대 3만 원의 에누리 중복할인을 추가 적용해 최대 13만 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상품 구매 후 사진이 3장 이상 포함된 상품평을 작성하면 사은품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또는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상 모델은 ▲영웅 509 레이븐릿지 ▲영웅 517 커피레이크 ▲인텔 8세대 코어i5를 탑재한 게이밍용 영웅 539, 547, 551 ▲영웅 544, 552, 588로 총 8종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데스크톱PC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 시즌1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과 강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인터파크, 영웅컴퓨터와 제휴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판매가에서 6% 할인과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인텔 8세대, AMD 라이젠 데스크톱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분들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