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가상화폐는 지폐나 동전과 달리 물질 형태가 없는 화폐이다. 은행을 거치지 않고 개인과 개인이 직접 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분산화된 거래장부 방식을 도입한다. 사용자들은 이 가상화폐를 환전 사이트에서 구매하거나 현금화할 수 있으며, 사고 파는 것도 가능하다.

자유롭지만 불안정한 가상화폐 시장에서 안정적인 거래처를 찾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국내 N0.1 온ㆍ오프라인 암호화 화폐(가상화폐) 거래소인 올스타빗에 올더코인이 상장됐다.

올스타빗은 올더코인 상장 기념 에어드랍 프로모션을 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스타빗 신규 상장 코인인 올더코인 1만개를 기존 회원 가입자 및 신규가입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올스타빗 관계자는 "올더코인과 올스타빗의 동반 성장을 위해 올더코인 1만 개 지급뿐만 아니라 수수료 면제라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알트 코인 상장을 통해 더욱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현재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100만 동접자 접속을 위한 스트레스 테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완성도 100%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올스타빗은 올더코인을 포함한 14개의 코인을 상장하여 오픈 베타 서비스 운영 중이며 8월 초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