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수도과 및 케이워터 양주주도관리단 홈페이지에 적용

▲ 인피니소프트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

[아이티데일리] 전자결제 서비스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기업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는 양주시 수도과와 케이워터(K-water) 양주수도관리단에 ‘이노페이(INNOPAY)’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주시 수도과와 케이워터 양주수도관리단은 양주시민들에게 수돗물을 제공하고 있으며, ‘워터-POS’는 한국수자원공사가 지자체의 상수도 종합서비스를 고객 및 해당 지자체에게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최근 양주시 수도과와 케이워터 양주주도관리단은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홈페이지에 카드결제를 탑재하고, ‘이노페이’ 관리자 사이트와 ‘이노페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수도 요금 납부처 담당자와 수납원이 주로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노페이’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가 대면 및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이 서비스는 ARS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가상계좌 입금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다양한 결제 수납기능과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통사업자, O2O 사업자 등 다양한 업종의 사업자들이 ‘이노페이’를 도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