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디자인에 ‘LG G7 씽큐’ 성능 담아

▲ LG전자가 ‘LG V35 씽큐’를 국내 출시한다.

[아이티데일리] LG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5 씽큐(ThinQ)’를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LG V35 씽큐’는 ‘LG V30’의 디자인에 ‘LG G7 씽큐의 성능을 담은 제품이다. 6인치 18:9 화면비의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에 6GB램(RAM), 64GB의 내장메모리가 적용됐으며, 출고가는 104만 8,300원이다.

’LG V35 씽큐‘는 ▲스스로 사물을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해 주는 ‘AI 카메라’ ▲최대 7.1채널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3D 입체음향’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3300mAh의 배터리 용량 등 ABCD(Audio, Battery, Camera, Display)를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피사체 정보를 알려주는 ‘Q렌즈’ ▲피사체를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는 전후면 아웃포커스 카메라 ▲3초마다 1장씩 최대 20장까지 연속 촬영해 GIF 파일로 만드는 ‘플래시 점프 컷’ ▲타이머 촬영 시, 촬영 타이밍을 플래시로 알려주는 ‘타이머 플래시’ 등 ‘LG G7 씽큐’에 탑재된 카메라 기능들도 적용됐다.

LG전자는 ‘LG V35 씽큐’ 출시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LG V35 씽큐’를 구매한 고객은 액세서리 패키지(BTS 팩, 프리미엄 팩) 중 한 가지를 ‘기프트팩’ 앱에서 LG 페이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건강관리 가전 5종 LG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등의 렌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n) 3개월 이용권도 받게 된다.

하정욱 LG전자 MC사업본부 단말사업부장은 “‘LG V35 씽큐’는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에 생활밀착형 인공지능을 적용한 제품”이라며,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