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시장 공략 가속화, 보안 컨설팅 등 사업영역도 확대

 
[아이티데일리] 정보보안 토탈서비스 전문 기업인 티앤디소프트(대표 최성묵)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획득했다.

정보보안 솔루션 개발, 정보보호컨설팅, 보안SI, 보안 운영 및 관제, 유지보수 등 정보보안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티앤디소프트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을 계기로 공공분야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또한 주력 제품인 웹안전도검사시스템(TnD-WSIS)의 고도화는 물론 보안 컨설팅 사업에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티앤디소프트는 최근 기술연구소에 보안 컨설팅 팀을 신설하고 개발과 기술인력을 계속 보강하고 있다.

티앤디소프트의 주력 제품인 ‘TnD-WSIS’는 웹 크롤러에서 수집되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탐지), 페이지 내 악성코드 분석과 의심 파일에 대한 행위 분석을 통해 홈페이지를 통한 해킹 사고 모니터링 및 예방이 가능한 보안관제 시스템이다.

한편 '이노비즈'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체계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설립 3년 이상의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말한다.

이노비즈 인증 받은 기업은 각종 기술지원사업 참여시 우선 지원하며,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에서 신인도 가점과 자금, 판로, 인력 등 정부 지원시책에서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