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지역 고객 위한 ‘2018 포티넷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 진행

 
[아이티데일리] 포티넷코리아(지사장 조원균)는 올해의 핵심 사업 중 하나인 서울 외 전국 주요 거점의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부산, 울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 대상으로 ‘포티넷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포티넷코리아는 오는 18일 롯데호텔울산에서 울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19일에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부산 및 경상도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성공적인 ‘비즈니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서는 체계적인 보안 체계가 수반돼야 한다. ‘2018 포티넷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는 점차 진화하고 있는 정교한 위협에 대비할 수 있는 새로운 보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과 최신 기술 트렌드를 공유하며, 고객들과 함께 보안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통합 인프라 보안 시스템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비롯한 포티넷의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전략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최신 보안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기업 사례 연구를 통해 위협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소개한다.

울산 고객을 위한 ‘2018 포티넷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는 18일 롯데호텔울산에서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부산 고객을 위한 ‘2018 포티넷 차세대 보안 솔루션 세미나’는 19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시실리룸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는 사전 등록을 해야 하며, 행사등록을 위해서는 행사 등록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