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까지 공식 모집 사이트 통해 신청, 이달 말 결과 발표 예정

▲ 유니티 마스터즈

[아이티데일리] 유니티 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유니티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활동할 ‘유니티 마스터즈’ 3기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니티 마스터즈’는 유니티에 대한 전문 지식을 지닌 유니티 코리아의 공인 전문가 그룹으로, 1년의 활동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에서 여러 분야의 개발자 및 콘텐츠 제작자들을 만나 유니티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게 된다.

지난해 8월부터 1년간 활동을 진행한 ‘유니티 마스터즈’ 2기는 다양한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유나이트 서울 등 관련 행사의 강연, 유니티로 개발된 우수 콘텐츠를 선정하는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어워즈 2018’의 심사 등에 참여했으며, 이외에도 관련 도서 출판, 콘텐츠 제작 참여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유니티 마스터즈’ 3기는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한 전문 분야의 관계자 및 종사자가 신청할 수 있도록 모집 분야를 확대한다. ▲모바일 ▲테크니컬 아티스트 ▲디자인 ▲기획 ▲VR/AR 분야 외에 추가적으로 ▲자동차 ▲엔지니어링 ▲건축 ▲영화 및 애니메이션 분야 등의 종사자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이는 게임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유니티 엔진의 현황에 맞춰 확대된 것이다.

‘유니티 마스터즈’ 3기에게는 유니티를 통한 콘텐츠 제작 시 활용 가능한 혜택과 다양한 유니티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1년의 활동 기간 동안 ‘유니티 프로(Unity Pro)’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연 100만 원 상당의 에셋을 이용할 수 있는 유니티 에셋 스토어 바우처가 지급된다. 또한 유나이트 등의 국내 유니티 행사에 무료로 초청되며, 관련해 강연자로 참여 및 발표할 수 있는 기회를 우선 제공한다. 또한 우수 마스터로 선정 시 해외 유니티 행사 참관 기회를 제공하며, 항공료 및 숙박비 등 각종 제반 비용을 유니티가 전액 지원한다.

‘유니티 마스터즈’ 3기 신청은 모집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프로필과 전문분야 등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는 ‘유니티 마스터즈’ 3기 모집 결과는 이달 말 합격자들에 한해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김인숙 유니티 코리아 대표는 “그간 유니티 마스터즈로 활동해 주신 여러분들의 노력 덕분에 유니티가 더욱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게 됐다”며, “이번 유니티 마스터즈 3기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