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이메일 공격 및 피싱 방지, 심층관계 분석 등 기능 제공

 
[아이티데일리] 파이어아이(FireEye)가 29일 실제 사이버 공격에 사용된 기술 및 툴 분석을 기반으로 한층 개선된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FireEye Email Security) 솔루션’을 선보였다.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악성코드부터 고도의 사이버 위협까지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고객사를 보호한다.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딥러닝, 인공지능, 애널리틱스 기술 등 최신 기술을 기존 솔루션과 통합했으며, 고객들은 이를 활용해 사이버 위협에 대응할 수 있다. ‘이메일 보안 솔루션’의 주요 기능은 ▲타인 사칭 사이버 공격 탐지 및 예방 ▲피싱 사이버 공격 탐지 및 예방 ▲심층 관계 분석 ▲자동 경보 집계 ▲소급 탐지 등이 있다.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 솔루션’은 보안 툴과 위협 정보분석서비스를 결합한 ‘파이어아이 힐릭스(FireEye Helix)’ 보안 운영 플랫폼, 자동화 시스템, 사고 관리 등을 통해 고객에게 위협 알림 경보부터 위협 요소 제거까지 사고 대응을 지원한다.

켄 배그널 (Ken Bagnall) 파이어아이 이메일 보안제품 관리 부서 부사장은 “사이버 공격자는 방어선을 피하기 위해 이동하며,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만큼 이메일을 통한 진입은 기업이 가장 방어하기 어려운 경로 중 하나”라며, “그러나 파이어아이는 가장 고도화된 사이버 공격자들이 기존 솔루션들을 어떻게 우회하는지 파악하고 있으며, 이런 정보를 토대로 이메일 보안 솔루션을 개발해 고객들이 공격자들의 발전 속도에 뒤쳐지지 않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