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표준 전문 기술과 최신 기술 트랜드의 융합

▲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2018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솔루션스 데이’를 28일 개최했다. 어세룡 대표<사진>는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경험과 경쟁력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티데일리] HTML5 웹 표준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가 28일 ‘2018 인스웨이브시스템즈 솔루션스 데이’를 개최했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웹 표준 전문 소프트웨어에 딥러닝, O2O, 옴니 채널, 디지털 마케팅, 클라우드 등 최신 트랜드를 융합한 신제품과 실질적인 구축 사례를 소개했다.

7개의 세션으로 구성 된 이번 행사에서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주력 제품인 HTML5 웹 표준 UI/UX 플랫폼 “ 웹스퀘어5”의 서비스팩3(Service Pack3), 딥러닝 기반의 ROBO IDE, 딥스퀘어(DeepSquare), HTML5 웹 표준 기반 웹 단말 시스템 “웹탑2.0(W-ebTop2.0), 하이브리드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플랫폼, 더블유 하이브리드(W-Hybrid), 옴니 채널 기반의 디지털 고객 경험 플랫폼(Customer eXperience Platform), 더블유 엑스터치(W-XTouch)와 최신 구축 사례 등을 소개했다.

특히, 성능과 편의성, 안정성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웹스퀘어5 SP3는 개발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손쉬운 공통 모듈 구현을 위한 프로젝트 템플릿, SPA(Single Page Application)구조의 애플리케이션을 더욱 쉽게 개발하고 메모리릭을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성능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페이지 기능, 클라우드 시장을 겨냥하여 웹에서 직접 개발이 가능한 클라우드 IDE, 클라우드 디자인 에디터(CDE, Cloud Design Editor)등 최신 기술 트랜드를 융합한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개발 생산성을 위한 새로운 편의 기능 또한 갖추었다고 밝혔다.

어세룡 인스웨이브시스템즈 대표는 ”최근 몇 년간 인스웨이브시스템즈가 웹 표준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UI/UX 시장을 선도함에 따라 관련 시장을 확대하고 우리 고객에게 보다 나은 비즈니스 가치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 보다 성숙하고 완성도 높은 웹 표준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 환경을 개선하는 것은 물론이며, 딥 러닝, AI, 클라우드, IoT 등 새롭게 대두되고 있는 최신 기술 트랜드들을 인스웨이브시스템즈의 전문 분야인 웹 기술과 제품에 융합하여, 고객에게는 새로운 비즈니스 경험과 경쟁력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관련 시장의 트랜드를 리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웹스퀘어5는 차기 버전에서 새로운 기술 트랜드를 활용하여 미래 지향적인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다. 이번 솔루션스 데이에서 소개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제품과 비전들이 고객의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구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의견을 피력했다.

한편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주력 제품인 웹스퀘어5는 물론 신제품인 웹탑(W-ebTop), 더블유 엑스터치(W-XTouch)등이 시장에서 주목 받으면서 2018년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