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데일리] 10대, 20대의 젊은 여성층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Day7의 BL게임 '새빛남고학생회'가 북큐브 웹툰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원작의 '새빛남고학생회' 게임은 '일진에게' 시리즈와 '체육고등학교' 등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였던 Day7이 처음으로 출시한 BL게임이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함께 감성을 자극하는 BGM, 다양한 여성들의 취향을 반영한 캐릭터 디자인과 일러스트로 새빛남고학생회는 많은 유저를 모았다.

 
원작 게임은 친구가 없는 게 고민인 새빛남고 2학년 우태경이 담임 선생님 서햇빛의 권유에 따라 학생회에 임시 입부하며 시작 된다. 모든게 완벽해 보이는 신다온, 까칠한 부회장 노신우, 학교의 트러블 메이커 남궁시운, 핸드폰으로만 말하는 임재림 등 독특한 인물들과 가까워지며, 밝게만 보였던 그들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되는 게 게임의 핵심 내용이다.

이번 새빛남고학생회 웹툰은 ‘새빛남고 학생회 고문입니다’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에서는 조연이었으나 주연 캐릭터 못지 않게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서햇빛과 이태성이 주인공으로 나서며, 게임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두 인물의 과거와 설정이 자세하게 나올 예정이다.

또한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했던 이태성에 대한 서햇빛의 생각과 두 사람의 관계를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새빛남고 학생회 고민입니다는 전 연령판과, 성인판(청소년 관람불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한편 북큐브에서는 새빛남고 학생회 고문입니다의 웹툰 티저 이벤트를 개최한다. 새빛남고 학생회 고문입니다 웹툰을 선호작으로 추가 시 웹툰 무료이용권 3장을, 기대 댓글 작성 시 북큐브 적립금 500원이 전원에게 지급된다. 또한 북큐브 공식 트위터에서는 티저 페이지 관련 게시글 RT시에 6명을 추첨해 새빛남고학생회 앱 패키지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데이세븐(대표 장석하) 측은 "원작 게임의 주인공으로 나왔던 우태경과 학생회 인물들의 깜짝 출연은 원작 게임을 즐겼던 유저들이라면 놓칠수 없는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며 "웹툰 새빛남고 학생회 고문입니다 에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